본문 바로가기
Clora 회원을 위한 첫 구매 쿠폰 지급 이벤트 1초 로그인하고 초 특가 할인 정보 받기 카카오 채널 추가, 할인 받기

자주 묻는 질문

회원메뉴

  • search
  • cart

최근 검색어

추천 카테고리

인기 검색어

FAQ 검색
FAQ 검색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.

    [주문/결제]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,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 
  2. Q.

    [주문/결제]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전화 주문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아 닥터큐어알 공식몰을 통해 주문 부탁드립니다. 

    편리한 쇼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

  3. Q.

    [배송] 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
    상품 발송은 월요일 ~ 요일까지 이루어지나 배송사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 
  4. Q.

    [배송] 주문한 상품이 누락/오배송/파손 되었습니다.

    상품 수령 후 7이내에 1:1 카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(010-5762-4811) (~금 오전 10~오후 630, 점심시간 오후 1~ 오후 2제외) 문의주시면 해당 내용에 대한 처리 가능합니다.
     
  5. Q.

    [배송] 배송 일정을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상품 주문시 배송 요청란에 원하시는 날짜 기재 해주시면 최대한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 
  6. Q.

    [이벤트] 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[주문페이지 > 할인부가결제]에서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을 적용하여 사용해 주세요



    일부 이벤트 또는 쿠폰의 경우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

     
  7. Q.

   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디로, 어떻게 보내나요? 

    닥터큐어알 고객센터로 교환/반품을 신청해 주시면, 택배사로 상품 수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

    교환/반품 신청일로부터 3일 내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회수지로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니, 택배 박스 겉면에 '반품' 으로 표시한 후 회수 장소에 놓아주세요.

  8. Q.

    [교환/반품/환불]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 되어있습니다. 

   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사진과 함께 닥터큐어알 고객센터(☎010-5762-4811)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채널추가 상담하기